안녕하세요 🙂 거실 인플루언서 @ 나검선입니다. 4세 책, 육아, 블루래빗, 생생한 자연관찰을 권유받아 적어도 매일 한 권씩 읽어주고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4살 아이라 그런지 자연관찰책의 매력에 빠져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울퉁불퉁 악어입니다.
겁 많은 네 살짜리 떡이 놀이공원의 작은 동물원에 있던 악어를 보고 깜짝 놀라 울면서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블루래빗 자연관찰책에서 만난 악어들은 이리저리 보면서 겁먹지 않고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울퉁불퉁한 악어 모양을 선명하게 한 실사 사진을 통해 꼼꼼하게 체크하는 떡이
물속에서 헤엄치는 상어가 어떤 소리를 내는지 토끼 펜으로 바짝 붙여 귀에 가까이 대고 소리를 집중해서 듣고 있습니다.물속에서도 살고 물 밖에서도 사는 악어의 환경에 따라 악어가 어떻게 변하는지, 먹이 사냥은 어떻게 하는지 블루래빗의 생생한 자연관찰책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있습니다.무섭게 생긴 악어인데 알을 낳고 알에서 부화할 때까지 주위를 맴돌며 지켜준다고 합니다.사진을 보고 있던 똑이가 갑자기 울상을 지으며 「엄마 악어가 아기 악어를 먹으려고 한다!마른 땅에서 물속으로 넘어갈 때 엄마 악어 입 안에 아기 악어를 넣고 움직이는데요.알면 알수록 신기한 자연 관찰 속의 동물 세계의 책, 육아를 제대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블루래빗의 생생한 자연관찰책을 읽은 후 빠지면 쓸쓸한 독후활동 액티비티 스티커 북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점선을 따라 그림도 그리고 미로를 찾기도 하며 책에서 읽은 내용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블루래빗의 생생한 자연관찰책을 읽은 후 빠지면 쓸쓸한 독후활동 액티비티 스티커 북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점선을 따라 그림도 그리고 미로를 찾기도 하며 책에서 읽은 내용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책은 아침을 알리는 닭!닭이 알을 낳고 부화하는 과정을 살펴봤습니다.삐악삐악 병아리의 모습이 낯설는지 잠시 들여다보며 신기해했습니다.우리가 잘 아는 귀여운 병아리에서 닭이 되는 과정의 모습을 자연 관찰 책을 통해서 보고 왔습니다.책의 육아를 통해서 새로운 지식을 가르치는 경험 못한 것을 책을 통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블루 래빗의 생생한 자연 관찰을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4세의 책의 육아 고민하고 있다면?블루 래빗의 생생한 자연 관찰을 추천합니다.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귀여운 병아리에서 닭이 되는 과정의 모습을 자연관찰책을 통해 살펴보았습니다.책 육아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가르치고, 경험하지 못했던 일들을 책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었으며, 블루래빗의 생생한 자연 관찰을 잘 선택하였다고 생각합니다.4살 책 육아로 고민하고 있다면?블루 래빗의 생생한 자연 관찰을 추천합니다.